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벤 - 열아이중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19:33

    안녕하세요 김 1은 즐거운 불금( 발타는 금요일 1)예요. 지금 주화를 지내면 크리스마스 이브, 크리스마스가 올 거예요. 이런날 가족들과 오랜만에 만과인으로 맛있는 저녁도 먹고 그동안 못했던 여러가지 이야기를 과인한다면 정말 기쁠것 같습니다. 김 1은 내가 괜찮은 가수 벤 씨의 음악 중'욜에키 중'이라는 글을 적으로 보려고 합니다. 구성은 맨 위에 뮤지비디오가 있고 맨 아래에는 가사가 있습니다. 영상 재밌게 보고 듣는다~!!


    >


    사진 정화.. 누군지 모르겠지만 예쁘네요 (벵가) 제가 음악을 들을 때, 기준은 바로 하과인입니다. 즉석음악 실력 !! 가수라면 음악실력이 좋으면 끝이잖아요. 저는 뭐라 말할 수 없지만 퍼포먼스만 있는 가수는 나쁘지 않고 음악도 듣지 않는 주의입니다. 개인의 취향이니 존중해주세요 ㅠ, ㅠ)때문에 1리, 벤처럼 움액로 승부 하는 가수를 나쁘지 않아 하고 음악도 괜찮겠다.


    >


    벤 씨는 최근에 상을 일을 받았어요.일국소가 시상식에서 KPMA를 수상했습니다. 부족한 저의 지식으로 Korea Pop Music Award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벤 씨는 OST를 정말 많이 불렀어요. 때문에 OST부분에서도 상도 많이 타서 이번에 신곡 한 80번이라는 노래로도 데뷔 9년 만에 상을 한 받았다고 말했어요. "승장구하는 모습의 팬으로서 매우 감정이 좋습니다. (제가 상을 받은 것도 아닌데...) 왜이렇게 감정이 좋은지~~왠지 제가 괜찮은 가수로 인정받는 것 같아 뿌듯합니다. 헤헤)


    >


    저는 남자이기 때문에 남자 시각으로 해석해 보겠습니다.남자는 최근에 연인과 헤어졌습니다. 하지만, 그 사실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나는 아직 어린 아이라고 울부짖는 것 같아요. 그녀는 새로운 사랑을 시작했지만 남자는 여전히 그녀를 잊을 수 없습니다. "당신을 잊는 방법을 알려주고, 당신처럼 자신이 빠지고 싶고, 본인도 헤어지고 싶다고 내용하면서도 \"그녀를 잊을 수 없다\"는 생각을 품고 있어서 개인적으로 안타깝습니다. 음악은 아내 sound 멜로디로 인식되어 두번째로 가사를 sound 미 합니다. 제 경우는 반대입니다만. 나는 멜로디가 좋든지 봉잉프도우은 인지도가 없어도 있어도 1단의 가사를 먼저 sound, 미 하면서 움액룰 들이다니다. 그리고 그 가사가 내 심장을 건드리면, 계속 듣는 편이에요. 가사를 의견 없이 멜로디 고령은 대중성에 의해서만 음악을 선택하고, 들으면 이상하게 쉽게 질려버려요. 당신들은 어떻습니까?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