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음주운전 교통사고’ 차세찌,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4:27

    >


    음주운전: 차량정류, 검찰송치에게 한채아 "죄송한" 한채아의 남편으로 차범근 전 축구대표팀 감독의 셋째 아들 차세뜨가 검찰에 인계됐다.서울 종로경찰서는 도로교통법 위반, 위험운전치상 등의 혐의를 받고 있는 차량정지를 최근 기소소견으로 송치했습니다.앞서서 차 세치 차량은 지난해 12월 23개 밤 11시 40분경 서울 종로구 부암동 인근 거리로 앞서고 가던 차에 추돌하는 교통 사고를 내고 불구속 기소됐다.사고 당시 차 세치, 혈중 알코올 농도는 면허 취소의 수치가 0.246퍼센트이다.만취상태에서 차를 운전하다 교통사고를 낸 것이 고작이었다.차세뜨는 음주운전 등을 자신의 혐의를 거의 인정했습니다.차 세치 피고에게는 1명"윤 내법"(특가 법상 도주 치상 및 위험 운전 치상)이 적용될 전망이다.2018년 12월 18하나 실시된 윤창호 법은 음주 운전 사망 사고를 일으킨 경우'3년 이상의 징역은 무기 징역'까지 받게 된다.사람을 부상시켰을 때도 '1년 이상 15년 이하의 징역은 1000만원 이상 3000만원 이하의 벌금'에서 전보다 형량이 강화된 법이었다.온라인에서는 카마 음주운전 교통사고 소식이 전해지자 그에 대한 비판이 쏟아졌다.여러 차례 유명인의 음주운전이 문제가 된 귀취에서도 차세치가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은 것에 대한 비판여론이 많았다.아버지 차범근과 아내 한 채아, 형 차두리까지 대가족이라는 이유로 포털사이트 시점에서 검색어 랭킹에 오르는 진풍경이 펼쳐졌다.이에 결내용인 한채아가 자신감을 드러냈다.한채아는 그 해 12월 24하나 instar gram그램의 계정에 " 나쁜 뉴스로 인사를 드리게 되면 먼저 죄송하다는 내용 전달한다.오전에 배우자 문제를 기사로 접하다가 많은 분이 불편과 실망을 하셨을 것이다.배우자의 이번 하나(차세치 음주운전 사고)는 명백한 잘못된 행동이며 절대 해서는 안될 일이므로 변명의 여지없이 이렇게 스스로 사과한다.죄송하다고 썼다 이어 "배우자의 잘못도 저지른 우리 대가족과 나의 잘못이기 때문에 나의 내조가 부족했음을 느낀다"고 썼다.미안하다 앞으로는 하나만 생성하지 않도록 더 많이 노력하겠다"죄송하다는 내용 말고 말씀드릴 내용은 없다.다시 한번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글을 올렸다.한채아 사과문에도 비판여론은 여전하다.그리고 검찰에 넘겨진 차세치가 재판에 회부될지 주목된다.● 차후은차세 음주운전 사고 관련 한체아 사과전문(SNS) 안녕하세요 한채아입니다 좋지 않은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되어 우선 죄송하다는 내용입니다.오전에 저의 배우자 문제를 기사로 접해 많은 분들이 불편과 실망을 하셨다고 배우자의 이번 하나는 분명한 잘못된 행동이며, 절대 해서는 안될 일이기 때문에 변명의 여지없이 이렇게 제 자신에게 사과드립니다.죄송합니다.. 배우자의 잘못도 저지른 나의 대가족과 나의 잘못이기 때문에 더욱 나의 내조가 부족했음을 느낍니다.죄송합니다..앞으로는 고란 하나 생성하지 않도록 더 많이 노력하겠습니다.죄송하지만 드릴 내용밖에 없습니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