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순수와 퇴폐 오가는 배우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08:49

    >


    하나 990년생으로 올해로 서른살의#이솜 2008년 엠넷 모델 프로그램 체크 잇 걸에서 우승자가 되고 모델 시스템에 데뷔했습니다, 20하나 0년 영화 맛있는 인생에서 연기자로 데뷔."마후펭닥"에서 정·우성의 불륜 여자 역할을 맡은 "마후펭닥"에서 보는 모델보다는 배우 이·서 모 무슈앙슈앙이 더 어울리네요. 마흐펜덕에서 순수와 퇴폐를 넘나드는 '밤파명덕' 역을 너무 잘 소화했어요.​​​​​


    >


    솜불리이라고도 불리는 이솜, 이솜 스타 1은 순수와 퇴폐를 오가는 극과 극의 스타 1을 보이고 줬는데요 ​ 정말 거의 운동 타의 1의 사진은 편하고 자연스러운 의상이 많아요, 머리도 부스스 해서도 흐트러지고 있는 사진이 대부분입니다, ​ ​ ​ ​ ​


    >


    모델로 데뷔했습니다만, 차곡차곡 필모를 쌓으면서, 최근에는 배우라고 하는 수식어가 어울리는 #이솜, 저도 체크 잇 걸 본방사수했는데, 마침 당시에도 굉장히 재능이 있었거든요, 매월 이름 있는 잡지에 실려서 얼굴을 넓혔어요.​​​​​


    >


    어릴 때부터 이 솜은 모델이 되고 싶었고, 모델스쿨도 다니면서 꿈을 키웠다고 하는데 본명은 이소연이 아니라 이소연입니다.본명은 모델시대에 유육이 많은 얼굴이 면과 같아서 이름 지었다고 합니다.이름마저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솜.


    >


    >


    전에는 장발이었는데 요즘은 단발로 굳어진 것 같네요, 하지만 제가 보기에도 장발보다는 단발이 개성이 있어서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요즘 하는 이 면발 첫회는 어쩌면 얼굴도 커 보이고, 학생 같기도 한데요, 짧은 머리도 딱 어울리는 이 면 모델은 또 다르네요, 묶은 머리도 만만해 보여서 예쁘죠?


    >


    이 면은 견해보다 작품활동을 너무 길게 했어요.아내의 목소리에는 이 면이 나쁘지 않은 드라마를 본 적이 없었는데 요즘은 눈이 굉장히 가는 배우 같아요.성장한 것이 보입니다.개성 있고 나쁘지 않은 모습에 만족한다는 이 목화.


    >


    독특한 매력을 자랑하는 얼굴로 남녀의 팬들을 모두 가지고 있나요, 키는 하나 73cm모델에서는 매우 큰 키는 아니지만 매우 나는 두인 데다 동안이기까지 합시다, 비율도 정내용 좋은 이솜, 이솜의 개인 sns에는 몸매 자랑하는 사진은 별로 없습니다, 조금 거의 내추럴 스타 한 사진 ​ ​ ​ ​ ​


    >


    대신 20개 4년에 출연한 마그다소움펭독에서 주연으로 나 와서 뛰어난 연기력을 뽐내고 정우성과 파격적인 알몸 정사 장면을 통해서 모델 같은 완전한 몸을 감추지 말고 들어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앞에서 신인상도 수상했습니다, 연기, 외모 모두 특정 캐릭터에 구애 받지 않고 폭넓은 면이 있더라구요 ​ ​ ​ ​ ​


    >


    >


    인지도도 높아져 소공녀 미소역으로 역대급 캐릭터를 연기했다고 합니다. 광고부터 드라마 영화까지 동생의 농밀함, 발랄함, 청순함, 귀여움, 걸크러쉬까지 다양한 매력이 있어요. 이 면이라고 하면 갇혀 있는 게 아니라 자유로운 감정이죠.​​​​​


    >


    >


    스타 1번 나만의 개성이 있고, 시크하면서도 편안한 생각의 스타 1링을 잘 하네요, 사진 찍을 때는 다양한 스타 1을 소화하기에 평소 네츄롤하는 이 많이 붙어 있습니다. 순수한 그곳에 가깝네요.​​​​​


    >


    이 면 코트 스타 최초, 요즘 바로 입고 싶어지는 스타 최초 링을 제대로 했네요, 롱 코트가 이렇게 어울린다니, 좀처럼 롱도 아니고, 완전 롱. 키가 커서 그런지 정이야기를 딱 소화하네요.​​​​​


    >


    앞으로도 기대되는 배우 이솜, 순수와 퇴폐를 넘나드는 이섬의 프리스타일. 앞으로 열심히 하는 수밖에 없네요.최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