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공포 스릴러 영화 :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15:41

    >


    안녕하세요~공포영화를정화사랑하고있는저입니다.:3, 틈만 나면 무서운 영화를 찾아보고 보는 편입니다! 김 1은 넷플릭스 공포 스릴러 영화에 대해서 소개할게요! 약간의 스포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넷플릭스 공포 영화 영화 0하나 제럴드의 게임 ​ ★ ★ ★ ★ ☆:한마디로 제럴드가 없는 제럴드의 게임이다 ​ 제럴드의 게임 스토리는 간단합니다 부부가 별장으로 여행을 가는데 남편과 하나 9금 게임을 시작하는데요! 아내의 손목을 수갑으로 채워 침대에 묶고 비아그라를 먹은 남편이 사망합니다.아내는 수갑이 침대에 묶인 채 어쨌든 이렇게 시작하는 영화입니다. 조금 지루할지도 모르지만, 참아주세요.(웃음)


    >


    제럴드의 게이다 후기 ■ ​ 19세의 영화인 별 4개를 준 이유는 끝이 쵸은이에키 통쾌합니다 저는 결미 이 정화의 감정에 들어가는 영화였어요! 중반부는 좀 지루하고 30초 건너뛰기도 했지만, 그렇기 때문에 보면 열사됩니다.


    >


    남편에게 강간 판타지가 있어요. 진짜 c8이에요.둘이 섹스게임 하는데 왜 남편이 아내에게 뽀글뽀글 하면서 강간하려 하고... 똥꼬, 그리고 아내의 어릴 적 회상장면이 나쁘지 않은데 친아버지도 똥꼬 딸 성추행 딸 무릎에 앉혀 자위함 진짜 썩는 놈들 다 죽어라. 어쨌든 궐기는 통쾌합니다 트라우마를 극복하시고 괜찮은 주인공의 모습이 정말 멋있었습니다. 꽤 잔인한 장면이 나쁘지 않으니 주의하세요! 그리고 깜짝 놀라는 것은 2개 정도였어. 아내가 차 안에서 운전할 때 마우스는 정말 소름끼친다.잔인한 장면은 없고, 무서운 장면도 없이 긴장감을 갖고 보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넷플릭스 공포 영화 영화 02, 허시 ​ ★ ★ ★ ☆ ☆: 보는 내내 기분 나쁘게 본 영화입니다! 청력을 잃은 여주인의 집에 누군가가 침입하는 영화에요! 원한이 있는 것도 아니고 그냥 놀이로 살인을 즐기는 살인마가 나오고 나서 정내용이 짜증이 납니다. 넷플릭스 하스의 줄거리는 청각장애인 작가가 조용히 지내기 위해 숲으로 들어갑니다! 가면을 쓴 살인제가 등장해 숨막히는 고독한 싸움을 벌이는 내용입니다!


    >


    ■, 허시 후기 ■ ​ ​ 별 3개를 준 이유는 소리가 들리지 않는 주인공을 살인마가 바로 죽이지 않고 서서히 오른 주례 에이는 그런 모습이 제가 싫었습니다. 영화라고는 하지만, 즐기는 모습이 거짓말없이 나빴습니다. 크크크크...


    >


    Hush는 조용히 시키기, 침묵, 조용함을 뜻하는 해쉬무! 한마디로 긴장감을 잘 살린 영화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런 공포 스릴러 영화는 꽤 무서운 장면이 없는데 긴장감 때문에 땀이 날 것 같아요. 심리전이 핵심적인 영화!


    >


    집에 들어가려는 사람과 침입을 막으려는 주인공의 사투가 아주 잘 그려진 영화입니다. 패닉룸은 본인이 스토리 같았어요. ᄏᄏᄏ결미는 다 비슷하다고 생각해요! 마지막으로 한 마디.외국은 문을... 더 튼튼하게 만들어야 할 것 같아요.창문도 좀 없어진 애고.어느놈의 창문이 이렇게 많은지...


    넷플릭스 공포 영화 영화 03제인도 ​ ★ ★ ★ ★ ★:드디어 내가 장 나쁜 없는 공포 영화 소개입니다! 쵸소움 본 것은 20일 7년도의 것 같아요 그 앞으로 벌써 4번 이쟈싱과 주행한 영화입니다! 처소음에는 시체부검이라는 소재가 독특해서 끌렸어요! 무서운 장면이 거의 없는데 극도의 공포심을 심어주는 영화라 정예기 나쁘진 않은 공포영화예요. 제인도 줄거리는 가업으로 부검 일을 하는 아버지와 아들의 이야기입니다. 어느 날 신원을 알 수 없는 시신 1구를 맡게 되어 일어날 것입니다!시신에는 잔혹한 흔적이 보인답니다.


    >


    제인 제인 섬 후기의 무서운 장면, 피나는 장면은 없지만 정말 무서운 장면이었어요. 나의 스타는 한 느낌도! 시신을 부검하는 장면이 적행정부에 보여 잔인한 모습을 보지 않으신 분은 비춰드리겠습니다. 다만 적 행정부함 몰입도가 굉장히 높은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아무 생각없이 그냥 빠져보게 되요. 신원 미상의 시신을 부검하면 이상한 사람이 생길텐데요! 자세한 내용은 설명할 수 없습니다만, 손목, 발목 뼈가 무너지고 폐가 검게 되어 있는 등 이상한 점이 한두 가지가 아니지만, 피부에는 외상의 흔적이 최초도 없습니다.


    >


    아내의 목소리로 봤을 때는 부자가 너희들 너무 불쌍했어요. 아무 잘못도 하지 않았는데 왜 저런 일을 당해야 하나?라는 소견이 있었습니다만, 몇번을 보고나니 조금은 이해가 되었습니다! 제인의 시신은 마녀로 오해돼 모진 고문을 당했다고 한다. 정신적으로 영혼은 살아있고 상처가 회복되어, 자신이 당한 고문을 사람들에게 복수하는 그런 말!


    >


    끝까지 흥미진진하게 볼 수 있었던 스릴러 영화입니다. 정말 사연 추천드립니다.재밌게 볼 수 있어요~! 놀랄만한 일은 특별히 없습니다. 챠라챠라 종 sound가 싫을 뿐... 무섭다구~



    넷플릭스 공포 영화 영화 04, 서던 리치:소멸 지역 ​ ★ ★ ★ ★ ☆:에쵸움에는 이렇게 무거운 내용인지 몰랐어요! 서던리치는 모든 것을 굴절시키는 공간에서 벌어지는 내용을 뒷받침해 주는 영화입니다! 서던 리치의 스토리는 문제의 격리구역인 슈머에 한번 들어가면 아무도 살아서 본인이 오지 못한다는 공간인데 남편이 의식불명 상태로 발견됩니다.그래서 아내를 포함한 5명, 탐사대가 스이모에 들어가내용.


    >


    ■ 서던 리치 소멸의 땅 후기 ■ 감상하고 다시 본다고 재생 시간이 저기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 4개를 준 이유는 아주 독특한 소재로 알고 보니 괴수 영화이면서도 의미가 너무 많이 다 sound고 있는 이야기였어요 웃음


    >


    영화를 잘 따라오면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이라는 견해입니다. 되게 어렵게 다가올 수도 있지만 내 이름의 스릴러가 느껴지는 부분도 많고 잔인하고 재미있게 본 영화입니다. 그렇게 무서운 공포영화가 아니니 참고하세요. 알아보고 탐험하는 스토리가 자신감에 차서 결미가 독특합니다!! 제 스토리의 재능으로는 설명이 어려우므로 다른 해석을 참고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트라우마를 이겨낸 레더 이야기. 간단하게 보려고 했지만 의미가 넘치고 의견하기 쉬운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다!


    넷플릭스에 없는 게 XXX05디센트 1, 디센 토·2​ ★ ★ ★ ★ ★:나의 인생 영화 또 소개 드릴게요 넷플릭스에는 없는데 이건 정말 대박인 영화예요. 좀 오래된 영화지만 디테하나이 살아있어요. 한마디로 동굴 속 괴수 영화입니다. 잔인한 장면이 많이 있고 피도 많고 어쨌든 많이 잔인하니 참고해주세요! 괴수 영화 중 1위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후후 괴수 영화는 거의 본 것 같ㅋㅋㅋㅋㅋㅋㅋ ​ 디센트 1이야기는 친구들과 여행을 떠난 주인공 사라.결국 가족을 잃은 뒤라 친구들이 사라를 위해 모여 동굴탐사 여행을 떠나면서 큰 인기를 얻는다. 하지만 동굴에는 그들 뿐만 아니라 괴생물체가 있어서 표범...ᄏᄏ


    >


    >


    ■ 디센 토·하나, 2후기 ■ ​ 디센트 한 편이라 2개는 계속 이야기이고 둘 다 죠은지에무이다니다. 나는 실은 디센트 2를 보고중 하나를 읽었습니다 ᄒᄒᄒ 그래도 이해는 잘되길바래^


    >


    괴수들을 피해 가면출하는 공포 스릴러 영화입니다! 정말 긴박한 상황에서 긴장감도 극도로 올라가요.정말 재밌게 끝까지 본 영화라서 스포는 안 하거든요.다들 꼭 봤으면 좋겠어요.


    >


    왠만한 괴수영화는 다 봤으니깐 하나 위임 이게!! 디슨트 하나 디센트 2모두 꼭 보세요!! 강의 힘 가을철에 천하겠습니다 ☆★☆★


    넷플릭스의 공포공포영화 중에서 재미있는 영화가 많이 있어요! 나쁘지 않으니까 안에 역시 올릴게요 다들 즐겁게 보내세요.~~~~~~~~~!!!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