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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 자동차 레벨 0부터 5까지! 뭐가 다른걸까?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07:28

    자율 주행 자동차 수준 0에서 5까지! 뭐가 다른걸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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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러분 안녕하세요 자동차 블로거 철수입니다! 당 1은 바로 자율 주행 자동차 수준과 그것이 있는 사람인가! 조사해 볼 때 가끔 가지고 오겠습니다 자율주행 자동차? 스토리저네에서 운전자가 직접 운전하지 않고 차가 스스로 도로에서 달려 목적지까지 도착하도록 하는 기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고급자동차의 전유물처럼 느껴지는 기술이었지만 요즘은 국산 브랜드의 자동차, 심지어 경차에까지 탑재되어 나오는 필수 기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당 1은 자율 주행 자동차 수준에 대해서 조사하도록 해겟움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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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주행차로는 현재 스토리를 모르는 사람이 많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만큼 많은 차량에 빠질 수 없는 기능이기 때문에 이야기입니다! 스토리데크로인이 운행하는 일 없이 스스로 운행하는 자동차를 자율주행차라고 생각합니다만. 사실 현재까지 완벽한 100%자율 주행 자동차는 없습니다 하지만 그 성능이 수준에 따라 다르다고 합니다! 어떤 레벨이 있고, 각 레벨을 어떻게 자신에게 자신을 가질 수 있는지 궁금하지 않습니까? 최근 자기 차는 앞뒤 범퍼에 운전자의 눈 역할을 하는 센서가 붙어 있습니다 차량 내부에는 뇌를 대체할 프로그램 컴퓨터가 탑재돼 운전자 대신 상황을 판단하고 운전 역할을 합니다! 이 자율주행 레벨은 사람이 운전에 개입하는 정도에 따라 레벨에 자신이 있다고 말할 수 있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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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AE는 올해 하반기 보통'J3016'개정안을 공개하 스프다! 수준 0은 비자 동화 단계 수준 1~2는 운전자 지원 단계 수준 3~5는 자동화 단계로 구분하 슴니다. ​ 수준 0사람이 모든 것을 억제하는 것을 이야기하는 즉 고런 기능이 탑재되지 않은 자동차들이요! ​ 수준 1-운전 보조 시스템입니다. 수준 1자동차는 사람이 대부분을 제어하고 전방을 주시해야 한다. 여러 자동 장치 중 하나만 작동하는 단계로 볼 수 있습니다.​ 수준 2-부분적 자율 주행 기능 히프니다 2개 이상의 자동화 장치가 동시에 작동할 단계입니다. 운전자가 직접 운전에 개입하지만 부분적인 자동화가 진행되고 있는 단계입니다. 현재 대부분의 차량이 이 단계라고 생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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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수준 3-여기에서는 운전 주체가 사람이 아닌 차량입니다. 시스템이 차량 제어와 운전 환경을 동시에 인식을 하면 레벨 3을 인정합니다. 비상사태 발생 때만 운전자가 직접 운전을 하는 단계죠. 차선 변경, 추월, 장애물 피 등이 모두 가능한 단계입니다. 이번에 바뀐 것은 레벨 2이상 자율 주행하기 위한 필수 조건이 레벨 3에서 추가되 옷슴니다. 고속 도로 주행이 레벨 3의 정의에 해당하는 특정 환경을 대표하는 주행입니다 ​ 수준 4-완전 자율 주행 단계의 첫번째입니다. 이곳에서는 '자동 발렛 파킹'까지 가능한 수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레벨 4와 수준 5의 차이는 운전자 개입 여부에 구분이 가능합니다. 레벨 4는 비상시 운전자가 직접 운전할 수 있는 단계라고 보고는 될 것 같슴니다. ​ 수준 5-스티어링 휠이 없는 완전 자율 주행 무인 차량으로 볼 수 있슴니다. 모든 환경에서 운전자가 아닌 시스템이 대신 운전해 사람이 관여할 수 없는 수준입니다. 목적지를 입력하신 후, 차내에서 노트북을 사용하시든 독서를 하시든 상관없습니다. 모든 운전은 자동차가 스스로 하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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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술의 발전이 빠른 만큼 자동차도 마찬가지로 변이하고 발전하고 있습니다. 정말 놀랍지 않나요? 어릴 적 꿈꿨던 하한시 우루과인은 자동차는 아직 없지만 자율주행의 시대가 이렇게 과민하게 다가왔습니다. 참으로 앞으로 10년 이내에는 레벨 5단계의 국산 자동차도 나 오지 않습니까.그 당시까지 철수는 점점 자동차 블로거로 활동해요. 당 1정보는 이쪽까지입니다 저의 1, 즐거웠던 카라 입실에 돌아옵니다 고마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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