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머니의정원]YTN방송국에서 된장남의집으로 봄소풍오셨습니다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09:39

    [엄마의 정원] YTN방송국에서 미소남의 집에 봄소풍 왔어요~!!


    >


    어제는 1주 1모드에서 방송국에서 저희 집에 연락을 주고 쇼쯔슴니다. ​ 4월은 벚꽃을 보기 위해서 사람들이 모이게 우리 집에 진달래를 보기 때문에 YTN방송국에서 찾아오셨어요, ​ 직접 자신에서 떡볶이와 키 무식사까지 준비하고 여기 옴이의 정원에 오셨어요! 봄소풍 도시락을 싸들고 진달래꽃을 보고 왔네요.


    >


    어머니 정원의 로케이션이 아니라 도시락을 싸들고 봄소풍을 와주셔서 정스토리도 소소하지만, 이것이 소소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w 카니발은 YTN 촬영 보도팀, 승용차는 YTN 취재팀입니다"라고 했다.진심을 전하는 YTN!


    >


    >


    푸르고 푸른 엄마의 정원에서 자연의 섭리를 느끼고 계십니다.왜 이렇게 관리를 잘하냐고...


    >


    >


    방송국에서 준비해 주신 떡볶이와 김밥을 간식으로 맛있게 먹어.어머니께서 맛집 식사도 다같이 대접했어요!


    그리고 바쁘신 1정중하게도 오신 분들에게 드릴 선물로 24년 산후(뒤)이번 주까지 내 드렸습니다, 이는 아내 sound 있는 1입니다 전 염소, 부모와 된장 남자!모두 기분이 최고이라 다행이에요.♡


    >


    YTN 방송국에서 오므이의 정원! 방문선물로 아버지 선물이죠.앞으로는 제 선물 기대해도 될까요? www.



    >


    TV볼때보다 아주 멋있고, 목소리도 좋아요!


    >


    언어로 시청자와 뉴스를 연결하는 커뮤니케이터로서 감정을 전한다.​​


    >


    >


    또 하나의 힐링 공간, 부모님에게 가장 좋아하는 곶감과 아몬드 디저트까지!♥​


    >


    >


    꽃을 보기위해 와준 귀한 걸음걸이에 부모님과 저는 감동하고 행복했던 때였습니다.부모님과 제가 만들어낸 인생은 축복이네요! 정말 감사하고 소중할 때 내놓았으니 행복하고 즐거운 때로 기억될 것 같습니다.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완두된장남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