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격증] 컴퓨터활용능력 일급 필기 독학 0원으로 5일만에 허가하기!- 공부 TIP, 결과 미리 확인하기?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07:41

    >


    안녕하세요~!저는 올해 22최초 컴퓨터 활용 능력 1급 필기 시험을 보고하기 전에 합격!!해왔습니다.


    >


    너무 짜요. 사실 제대로 공부하지 못한 채 시험을 본 것 같아서, 포기하고 나서 주 토요일에 시험을 하한선 더 쳐놨는데, 오전에 일본어과인서를 확인해 보니 이런 좋은 결과가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요즘 인터넷에 떠도는 정보에 따르면 콤후와루 결과를 낮 일 0시가 되지 않고도 확인할 수 있다는 얘기가 많은데요!(콤후와루는 시험 내일 낮 한 0시의 결과 발표)​ 내가 아는 것은 허용하지 않고는


    1. 낮 12시 이후에 코참 패스 앱에 들어 시험 접수를 한다면 허락하셨어요.는 창이 뜬다 ​ 2. 시험 전에 미리 다른 날에 1프지앙어 더 신청해놓고, 시험본후 급수변경을 누르면 급수를 바꿀 수 없게 나쁘지 않다.


    이렇게 확인할 수 있다고 들었는데 사실 저는 그 방법으로 확인했을 때 모두 해당되지 않았기 때문에 허가를 더 실감하고 있었습니다. 쿠쿠쿠쿠 확인해보고 좌절했지만 결과를 미리 확인하는 방법은 부정확하다는 것. 꼭 알고 오빠에게 좌절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사실 컴퓨터에서 공부하는 방법은 기량이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어서 자주 있는 것 같은데 저도 하과인도 모르는 상태에서 블로그 검색에서 공부방법을 찾았기 때문에 저도 도움을 드릴려고 작성했습니다. ^___^​ 1.CBT사이트 이용해 ​


    바로 이 사이트입니다!들어 컴퓨터 활용 능력 1급을 누르시면


    >


    상기와 함께 기출문제가 캐릭터 캐릭터!!! 자신있습니다


    >


    그 중에 '예쁘지 않다'를 클릭하면 이런 화면이 나쁘지 않은데 교사용은 정답이 체크돼서 나쁘진 않다, 학생용은 정답이 맨덤에게 나쁘진 않다, 해설소는 사건 밑에 해설도 있고 정답도 담장에 나쁘진 않다! 저 같은 경우는 학생용으로 선택해서 해설집을 모니터에 올려놓고 기출을 암기하는 방식으로 갔었습니다.이 방법은 1과목 컴퓨터 일반만 이용했습니다 나도 처음, 아니 예쁘지 않은데 어떻게 기출만 계속 돌리라는 거야? 했지만 기출 3~4개 정도 그냥 막상 보고하기 때문이다 이야기도 많고 또 자연히 머리에 들어가도 했어요!사실은 이처럼 기출만 봐서 외우는 게 공부 스타일과 맞지 않은 분도 있을 텐데 제가 쓴 방법은 아래에서 다시 한번 말씀 드리겠습니다 ​---공부를 어느 정도 했다고 교은헤헸을 때 ​ 나는 1과목, 2과목, 3과목 각각 공부를 마친 때마다 모의 시험을 봤다고요! 어떻게 보는지 알려줄게요.☺️상에서 보신 창에서 아래와 같은 그림을 클릭하여


    >


    👆👆​


    >


    볼 시험을 컴폴 하나급으로 설정하면 위와 같은 창이 열립니다! 여기서 저는 제일 왼쪽, 한 문제씩 푸는 방법을 이용했습니다.


    >


    클릭하면시험처럼풀수도있고,해설을보면서풀수도있어요.원하는 과목을 선택하고 연도를 지정하면


    >


    위와 같이 모의고사가 시작됩니다! 이렇게 사건을 다 풀어서 나쁘지 않으면 잘못된 사건과 맞힌 사건을 각자 정리해 보이겠습니다! (해설과 함께) 저 같은 경우는 오답사건을 한눈에 보기 쉽고 복습하기 쉽게 노트에 정리했습니다! 물론 정답이었던 사건 중에서도 별로 낯설지 않고, 찍은 사건도 따로 정리했습니다.이는 전반적인 모의 시험과 기출 문제를 푸는 법이었습니다!​ 2. 유튜브 활용하는 것 ​ 1)이기적 연 닷컴 ​


    ​ 들어 재생 목록을 보면 이기적 컴퓨터 활용 능력 1급 필기 기본서(요쥬움 빵)라고 하는 재생 목록이 보여지더군요!


    >


    저는 이 자주 나오는 기출문제 동영상을 전부 시청했어요.과목당 영상 2회씩 모두 6개의 영상이 있습니다 잘 출제되는 글재주와 다 함께 그것에 해당하는 개념도 설명하다 보니 꼭 들어 보세요.저는 표준 하나5배속 정도 돌려서는 가끔 있을 때마다 들어간 것 같아요.​ 2)권 우석 ​


    ​ 이 분도 콤후와루 1급 필기 재생 목록에 쵸은이에키 많은 영상이 있는데요!이 분은 개념 설명 말에 실제로 어떻게 적용할지, 실기처럼 일일이 다 보이는 잘 개념을 외우는 게 어려울 때 정말 도움이 되었어요!​


    >


    하지만 그 만큼 영상 재생에서 종종 이기기 때문에 저는 기억하지 못하는 거 자기 이해하기 어려웠던 부분만 찾아서 물어본 거예요! 필기 보러 시험장에 가는 길에 이분의 영상을 보면서 갔습니다. . ​ 3)를 고리의 컴퓨터 공부방 ​


    컴퓨터 1급 필기검색을 하면 눈에 띄는 인기 동영상입니다!


    >


    사실그많은내용들이시간내에요약되기때문에그냥읽기만하는동영상입니다.그래서 개념을 저도 모르는 분들을 보는데는 추천하지 않고 개념을 어느 정도 공부했어요. 계신 분들이 자기 직전에 그 날 공부한 과목을 한번씩 복수한다는 생각으로 보고 잤으면 좋겠습니다!​ 3. 시자 새 요약집 ​의 출제를 아무리 돌렸다고 해서 참고해야 한다는 개념서가 필요 겟쵸?!?!​


    들어가 자료실>학습 자료란을 보면


    >


    요컨대 핵심 요약집이 있습니다아흔 몇 페이지나 되는 방대한 요약집이므로, 모르는 것도 나쁘지 않으니, 분간할 수 없는 부분만 찾아보시길 추천합니다.


    나는 정말 정말 x9999999 세노 베이스였다 때문에 다른 분들보다 걱정이 더 많던지!그래도 또박또박 하고 집에 점점 알고 있던 토리이 본인 오면 뭔가 재미 있고 그렇더라구요.​ 원래는 2주 정도 마음을 지을 계획이었지만 곳, 본인도 그렇고, 갑자기 생긴 여러 약속도 그렇고 해51전에 본격적으로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곧에서 합격하리라고는 생각 못했는데 운이 정말 좋았을텐데요.울음 울면서 인터넷에 접속하게 보면 31만에 합격했습니다라는 글이 정말 많지만, 솔직하게 말씀 드리면 31, 밤샘하면 가능한 양 같아 모두 후기만 보고 31정도 잡고 두고는……콤후와루이 아주 조금 매운 맛을 보이더라구요..😇 ​ 내가 도움이 됐는지는 모르겠지만!취업 준비 중 여러분, 한번 붙으면 좋네요( 따르고 즉흥 키, 복수의 함수, 폼과 비 팅크 테이블 기본 키(참고, 결성)정도는 반드시 완벽하게 숙지하고 시험을 받았으면 좋겠어요!!그럼 저는 자신 안에 또 보러 올게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